google-site-verification=ayc3Hl3GqjO6hB6Pz3r0EW48JGwL0o_74Ic62_A7-Hs google-site-verification=mR1srblIx6wYwhTtl_jfazPjMriB-DO0iaMWb1BmXuc google-site-verification=mR1srblIx6wYwhTtl_jfazPjMriB-DO0iaMWb1BmXuc 네이버 블로그 게시물 중단 서비스 신청하기 (feat. 모자이크도 안해 감히?)
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게시물 중단 서비스 신청하기 (feat. 모자이크도 안해 감히?)

728x90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 게시물 중단 서비스 신청하기

평화롭게 구글로 가해자들이 잘 살고 있나 염탐하던 중 엥 이게 뭐야하.. 고 옛날 가해자들의 블로그 글을 보게 되었다.. 세상에 미친.. 내 옛날 얼굴이 떡하니... 모자이크도 처리 안 된 상태로 그냥 올라가 있잖아 애네들은 정신머리가 없는 거야?

이거 뭐 어떻게 할 수 없는 거야?

아무리 네이버 블로그를 열심히 했어도 이러한 지식은 없었던 나라서... 가해자들을 엿 먹일 수는 없었다... 글 내려라 글 내려라 협박할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쭈그리는 그렇게 하지 못한다고...

네이버 블로그 게시물 중단 요청하기라는 공간이 있다. 이런 신박한 공간이? 아 내로 남불 오지는 친구네 옛날에 한 친구가 있었고, 나한테 글 내려라 사진이 마음에 안든다 시비를 털었던 친구이다. 하도 시비를 걸었었다. 그런데 이 친구 웃기는 녀석이네?

과거에 보니까 친구들 사진이 모자이크가 덜 된 곳도 있었고 단체 사진이라고해도 자기 블로그에는 자기 사진만 나왔어야지 모자이크가 덜 된 부분이 너무 심각하다고 느꼈었다. 나는 네이버 고객센터를 찾았고 이거 게시중단 요청 접수를 해주세요 엉엉 빌었다.

아무리 그때는 생각없었던 철없는 고등학생의 짓이라고 해도 내 얼굴이 악용이 될 수도 있잖아 악용하면 어떡해 ㅠㅠ

너무 식겁해서 게시 중단 요청하기를 눌렀다. 본인이 찍은 단체사진이라고 하여도, 당사자의 허락 없이 올려도 되는 건가? 이게 진짜, 너무한 블로거 아닌가라는 이 생각이 들었다.

개네들이랑은 손절을 한 상태이고 게네들 블로그는 이미 유령 블로그라고 해도 보고서로도 쓸 가능성도 높고 그래서 너무 식겁해서 게시 중단을 요청했다

게시물 중단 요청하기에 파일을 다 접수했다. 네이버 블로그 글 보니까 반려되는 글도 있더라 손절한 아가들아, 내가 너에게 내리는 복수이다!

그니까 평상시에 행동을 잘 했어야지 ... 후 이렇게라도 복수를 하니 너무 좋은 세상

네이버 게시중단 접수를했다. 무슨 위임장도 작성해야 한다. ㅋㅋ

그리고 내가 나임을 증명하기 위해 색칠까지 해드렸다. ㅋㅋ 철두 철미하지 ㅋㅋ

나의 초상권은 지켜졌고, 게시 중단이 접수되었고, 오 너무 속 시원하다. 그 친구한테는 초상권의 개념을 알려 줄 필요도 있다고 생각한다. 모자이크의 개념을 좀 인지시켜 줄 필요가 있다.

아무리 귀찮더라고 하여도 자기 얼굴만 나오게 하면 되지 다른 사람의 얼굴까지 막 나오게 하면 어떡해?

잘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아이러뷰 총총 ♥

게시중단 요청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