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ayc3Hl3GqjO6hB6Pz3r0EW48JGwL0o_74Ic62_A7-Hs google-site-verification=mR1srblIx6wYwhTtl_jfazPjMriB-DO0iaMWb1BmXuc google-site-verification=mR1srblIx6wYwhTtl_jfazPjMriB-DO0iaMWb1BmXuc 우리나라 유산균 일본에서 인기
본문 바로가기

효능과 부작용/건강정보

우리나라 유산균 일본에서 인기

728x90
반응형

 

우리나라 유산균 제품 일본에서 인기 

우리나라는 다른나라에 비해서 IT 강국입니다. 또한 메이크업 제품이 뛰어나기도 합니다. 10대, 20대, 30대를 위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세분화되어 있어 메이크업을 고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일본에 갔을 때는 살짝 실망했었던 부분이 IT강국이 아니라는 것과 아무래도 다양하지 못했던 화장품, 품질에 비해서 비쌌었던 세금이었습니다. 그래서 외국 사람들이 우리나라 여행을 오면 화장품을 많이 사간다고 들었습니다.

 

우리나라 유산균 제품은 약 5130만 명 (2020년)과 일본의 반 분 약 인구이지만 EC 이용률이 높으며 '경제적 생산성 조사'에 의하면 한국의 EC 시장 규모는 약 10조 3500 억 엔 (2019년) 일본의 EC 시장 규모와 한 줄로 서게 됩니다. 

 

WorldshoppingBIZ에 의하면, 일본에서 한국으로 월경 EC 출하액은 미국, 홍콩, 중국, 대만에 이어서 5위. 한국은 초경 EC 는 현지 법인 설립이 필요로 되는 등 핸들이 있었습니다만, 지금은 핸들을 해소로 하는 서비스도 충실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대표적인 종합 몰 이벤트 그룹 'G 마켓' 에서 일본의 '낙천 시장'과의 상호로 기함점을 가지고 연휴합니다. 

 

"쿠팡"은 유료회원제도, 당일 배송 등의 서비스로 회원을 늘립니다. 또한 SK 텔레콤 "11번가"타임세일 판매를 하고 있어 세일 집객이나 판매 전략을 고안하는 기업을 매치합니다.

 

이렇게, 한국에는 출품 내용이나 타깃 연령층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며 "40대 여성 화장품을 취급하는 사이트"와 같은 특정 물품이 세분화가 되어있다는 것이 마케팅 방식이 포인트로 잡혀있습니다.

 

일본 제품은, 건강식품에서는 유산균은 면역을 서포트에 주는 "영양제"가 인기가 있습니다. "신뢰감도 있고, 배송도 안심감이 높기 때문에 기업도 입궐하기 쉽다"라고 합니다. 

 

 


끝으로, 한국에서는 젊은층에서 노령층까지 인터넷 보급률이 높기 때문에 인터넷 프로모션 판매를 좌우합니다. TV쇼핑이나, 라이브 방송 등은 일본 보다도 선행하고 있기 때문에 채널에서 맞춰서 판매가 효과적입니다.